[제품보증 정책]
1. AK에서 제공하는 제품들 중 Embedded board 및 system은 1년간, Embedded SSD 및 DRAM은 2년간 제품보증이 적용됩니다.
2. 제품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혹은 2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제품불량이 발생하였을 경우, AK 제품보증 정책에 따라 제품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제품 구매시 받으셨던 구매 내역서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등)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4. 보내주신 제품은 AK 자체적으로 검토 후 각 Brand별 RMA센터로 보내지게 되며, 이에 따라 수리 혹은 교체 여부를 결정하여 소비자에게 통지하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 기능적으로 동등하게 수리된 교체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보증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만약 서비스가 제공괸 경우에는 수리 비용이 청구됩니다. 보증의 한계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나 컨테츠 및 프로그램 등은 제품보증 정책에서 제외됩니다.
6. 본 보증은 사고, 오용, 부주의한 취급, 부적절한 사용(사용자 매뉴얼 지시사항에 따르지 않거나 본래용도의 사용 포함), 부적절한 설치(호환되지 않는 장치에 사용), 제품 변경, 높은 습도나 적절치 못한 사용환경에 장시간 제품 노출, 자연 재해, 전원 관련 문제로 인한 제품 고장(정격전압보다 높거나 낮은 전압연결 및 불안정한 전력공급 포함)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소유권 이전, 허가되지 않은 제품수리 및 개조, 본체 개봉 또는 부당변경 및 물리적 손상, 제품 케이스 개조나 제품 오용, 제품에 붙은 보증스티커 및 제품 시리얼 넘버를 제거하시는 경우 제품 보증이 무효화 됩니다. 본 보증은 제품의 양도인 또는 서면으로 AK의 사전허가를 받지 않은 수익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7. 제품 보증은 제품 본품에만 적용됩니다.